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근처 영화관, 롯데시네마 대전센트럴점 후기

 

 

안녕하세요! 밀희입니다!

 

오늘 저희는 둔산동에 롯데시네마가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갔어요!

 

남자친구가 청주에서 일하는 드리미라서그런지 좋은 소식을 물고왔더라구요.

 

덕분에 무료영화를 보러 저희는 롯데시네마로 갔어요!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는 곤란했지만, 아직 방문하시지않으신 분들을 위해 먼저 이용해본 소감을 간단하게 포스팅해볼게요!

 

 

 

오늘 저희는 3시 30분에 상영하는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를 보러갔어요!

 

'켄타로가 나오는 영화는 뭐든지 돈주고 보자'가 제 신념입니다.

 

포토샵 배워서 여주인공 얼굴에 제 얼굴 넣고 자연스럽게 포스팅하려다 참았어요.

 

여튼!

 

한 시간 전에 줄을 서면 티켓을 나눠주시더라구요!

 

저희는 2시 15분정도부터 영화관에서 화장실 한번 다녀오고 넉넉히 줄을 섰는데도 좋은 자리를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줄서고나서 기다린 시간은 거의 5분? 채 안된거같아요!

 

휴대폰정보같은 개인정보를 원하시거나 롯데시네마 어플을 다운받으라는 멘트를 받을 줄알았는데 그런 것 전혀없이 원하는 자리를 말씀드리니 바로 티켓을 주셨어요!

 

청주용암점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라고 하셨는데 외모만큼이나 성품도 훌륭하셨어요!

 

 

저희가 받은 공짜, 무료, 0원 표입니다! 너무 좋아요.

 

저는 나중에 대머리가 될 거예요.

 

탈모갤에 가입해야겠어요.

 

이제부터 제 앞에서 "빠졌다"라던가 "뽑혔다"라는 워딩은 삼가해주세요.

 

 

 

롯데시네마 대전센트럴점은 대전 최초로 리클라이너 상영관을 두 관이나 가지고 있네요!

 

체험존에는 리클라이너 의자가 있어서 자유롭게 앉아보실 수 있게 해두셨는데 다른 분들이 먼저 앉아계셔서 못앉았어요.

 

아쉽.

 

 

저희는 무료로 그냥 영화 보여주시는 것도 감사한데 갑자기 여자 드리미분께서 두손에 뭐 들고 다가오셔서 약이라도 파시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피터래빗텀블러(콜드컵?)를 주시더라구요!

 

이것도 완전 무료였어요. 감동감동.

 

오늘 도서관에서 공부할 때 썼는데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롯데시네마마다 있는 스위트샵.

 

점심을 풀떼기만 먹어서 배가 고프길래 팝콘이나 하나 사먹자 해서 달라니까 공짜라고 팝콘도 공짜로 주심.

 

?

 

이래도 돼요..?

 

살면서 다퍼주는 친구보다 다 퍼주는 영화관을 먼저 만날 줄은 몰랐는데..

 

 

그리고 영화관내에 입점해있는 카페 CAFE 오가다.

 

오가다 들러서 사먹으라는 네임 드립인가요?

 

친구한테 드립치면 정색했을 것 같은 드립인데 설마 아니겠죠? ㅎㅎ.

 

 

 

카페 오가다에서도 오픈이벤트를 하고있네요!

 

음료를 구매하면 피낭시에... 라는 ... 빵..? 디저트...?를 1500원에서 500원 할인된 가격 10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기한은 7월 31일까지니 여러분들 많이 드셔보시고 맛 후기 써주세요!

 

 

 

 

그리고 저희는 8층에 있는 6관으로 들어갔어요!

 

들어갔을 때 손님이 많이 안계시고 영화도 광고조차 나오지 않아서 좌석 사진을 찍었어요!

 

제가 앉아본 후기는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저는 원래 영화볼 때 오래 앉아있는걸 못해서 힘들어하거든요.

 

나약한 빵댕이에 근육이 없어서 몸을 지탱할 힘이 없기도 하고, 쿠션이 안좋아서 엉덩이가 아프기도 하구요.

 

그런데 이번 영화는 2시간정도 됐는데 보는 내내 엉덩이가 안아팠어요!

 

 아주아주아주 시설도 좋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둔산동을 가면 또 한번 들르고싶어요!

 

여러분 영화관 천국입니다!

 

시원하고 맛있는 것도 많고 화장실도 마음대로 쓸 수 있어요.

 

여름에 둔산동에서 데이트를 하시다가 너무 더우시다면 영화관 데이트 추천드릴게요!

 

오늘도 제 블로그 읽어주신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편한 밤 되시길 바랄게요!

 

저는 내일도 오후 8시에 찾아뵐게요.

 

여러분 잘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