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영동군 영동시외버스공용터미널 후기]

 

 

 

안녕하세요! 밀희입니다!

 

오늘은 정말 짧은 포스팅이 될 것 같네요.

 

원래는 포스팅 할 생각이 없었는데 제가 찾아볼 때 너무 정보도 없어서 불편하신 분들이 많으실까봐 짧게나마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거의 유일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던 녹색창에 있던 정보들도 이번에 바뀐 사항이 많다고 하셔서 더더욱 포스팅을 하게 됐어요!

 

도움이 많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먼저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영동역에서 나와서 택시를 타면 최고....

 

장난이고요! 나와서 왼쪽 도로를 따라서 걸으시다가 왼쪽으로 또 꺾이면 또 따라서 걸으시다가 회전 교차로가 나오면 회전하지마시고 쭉 걸으시면 나와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길을 잘못 들은 거 아닐까라는 걱정이 들 때 보여요.

 

 

#영동시외버스터미널시간표 (2018년도 8월)

 

 

 

영동은 기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셔서 버스터미널은 많이 찾지 않으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영동터미널에서 다른 지역으로 가는 버스가 많지 않았어요!

 

영동터미널에서는 대전 방면, 동서울 방면, 청주 방면, 구천동 방면, 김천 방면 버스가 있네요.

 

시간대는 ㄴㅇㅂ에 터미널 운행정보에 있는 시간대에서 많이 줄었다고 하셨어요. TT

 

저도 원래 타고가려던 시간대 버스가 없어져서 한참 기다려야 했어요.

 

정말로 여러분은 이런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어요!!

 

 

#영동시외버스터미널요금표 (2018년도 8월)

 

 

이 사진도 보기 좋으시게 정면에서 찍어드리고 싶었는데 앞쪽에 거대한 음료수 냉장고가 가리는 바람에 옆에서 찍게됐어요...TT.

 

예를들어 청주방면차를 타면 심천, 옥계리, 이원, 옥천, 남청주, 청주 터미널에서 정차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요금도 다르고 내리실 때 정신을 바짝 차리고 있어야 한다는....!!

 

 

저는 항상 대구에서 직행 버스만 타다가 이런완행 버스를 타니까 적응이 안됐어요.

 

몰랐는데 정말 많은 터미널에서 정차하네요!

 

 

 

 

저는 딱 갔을 때 매표소 직원분이 안계셔서 당황했는데 다행히도 바로 옆에 무인 매표소가 있어서 바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타려고 온 시간대 버스가 없어져서 당황하고 있으니 옆에 식당(?)쪽에서 아주머니께서 이것저것 알려주셨는데 없어진 버스시간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그건 그렇고 티비가 너무 정감있지않나요?

 

저 작고 오래된 텔레비전에 오순도순 모여서 다같이 이야기하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오른편에는 매점이 있었어요.

 

기다리는데 시간도 꽤 걸리고, 너무 날씨가 더운데 걸어온 탓에 목도 말라서 물을 사려고 했는데 카드가 안된다는.....

 

눈물....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으로 뽑을 수 있는 화장실!

 

저는 살면서 가본 화장시 중에 향기나는 화장실은 처음이었어요.

 

근데 그 향이 응가냄새를 가리려고 인위적인 방향제를 써서 더 어지러운 느낌이 아니라 정말 산뜻한 느낌이었어요.

 

약간 우리집 화장실 청소한 다음날 같은 느낌?

 

정말 깨끗하고 청결한 화장실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급하게 나오느라 화장을 못했는데 시간이 생겨서 화장실에서 기초화장을 하고 나왔어요.

 

사람이 들어갈때와 나올때가 다르다는 말을 실천하자 신기하신던 쳐다보시는거 저 다봤어요.

 

후훗. 하지만 이 변화는 우리만의 비! 밀! (찡긋)

 

 

 

그리고 홀에는 굉장히 앤티크하고 엄청나게 격식있는 느낌의 의자들도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어요.

 

 

 

 

영동시외버스터미널에 대한 포스팅이 너무 없어서 시작한 글인데 사진도 많이 못찍고 정보를 많이 못드려서 정말 죄송해요.

 

급하게 써야겠다고 마음먹은 거였어서 많이 부족하네요.

 

나중에 한 번 더 갈일이 생기면 다시 더 꼼꼼하게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오늘도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내일도 오후 8시에 돌아올게요!

 

안-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