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 에센셜 토트 - 브라운 / 24470202 후기

 

 

 

안녕하세요! 밀희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구매한 칼하트 토트백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저는 옷은 이것저것 많이 구매하는 편인데, 가방이나 신발, 모자, 악세사리류 보는 눈이 1도 없어서 자주 구입하지는 않는 편이에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1년동안 가방 한개만 닳고 닳도록 들고다녔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튼튼하고, 물건도 많이 들어가고, 요즘 푹 빠진 베이지랑도 잘 어울릴 것 같은 것으로 구매했어요!

 

저는 무신사스토어에서 아우터 할인 쿠폰을 적용해서 다른 사이트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무신사스토어 칼하트 에센셜 토트 브라운 :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851798/0#estimateBox

 

 

물건이나 사람이나 빛을 옆에서 받을 떄 더 예쁜건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광합성으로 발효된 예쁜 된장색 토트백이에요!

 

생각보다 색깔이 정말 정직한 된장색이어서 놀랐어요.

 

칼하트하면 딱 떠오르는 그 색깔이었어요!

 

디자인은 무난무난하고 크기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어디갈 때 편하게 들기 좋았어요!

 

 

 

 

 

뒷면은 앞면의 ctrl + c , ctrl + v.

 

칼하트 주머니만 빠졌어요.

 

 

 

내 학벌만큼이나 긴 가방끈. (사실이고 싶지만 농담입니다. 눈물.)

 

가방끈은 조금 신기했어요!

 

보통은 그냥 끈만 하나 딱 붙여놓은 모양인데 이건 양쪽 끝을 박음질해놨더라구요!

 

그래서 가방을 들 때 손이 더 편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끈은 일반 에코백치고는 조금 긴 편이어서 제 어깨에 맸을 때 딱 들고다니기 좋은 높이였어요!

 

 

 

그리고 박음질도 잘 돼있어서 따로 삐져나온 실을 자르거나 하는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그리구 절대 안 끊어질 것처럼 튼튼하게 박음질이 되어있어서 더 만족입니다!

 

가방의 재질은 이 사진에서 제일 잘 나타난 것 같아요.

 

방수가 될 것 같은 약간은 미끌미끌하지만 탄탄해보이는 천이에요!

 

밝은 색은 아니지만 그래도 검정이 아니면 금방 더러워질까봐 걱정됐는데 때도 잘 안탈 것 같아서 좋았어요.

 

 

 

 

앞쪽의 포켓은 그냥 장식인 줄 알았거든요...

 

안열린다고 리뷰쓰려고 사진찍을라는데 열려서 당황.

 

찾아보니 앞쪽에 포켓은 전화기 넣는 용도로 쓰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하하.

 

저도 여기에 뭘 넣으면 실용적일 지 생각해봐야겠어요!

 

여튼 이 포인트 덕분에 가방이 훨씬 예뻐진 느낌이에요.

 

 

 

가방 내부에는 사실 별 게 없었어요.

 

조금 실망.

 

저는 정리를 잘 안하고 이것저것 가방에 다 쑤셔넣고 다니는 스타일이어서 수납공간이 많은 가방을 사고 싶었는데...

 

칼하트라는 브랜드에 팔랑 넘어가버려서 제일 중요한 건 못 본 것 같네요...

 

그래도 가방이 커서 정말 이것저것 다 넣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에이포용지가 들어가도 엄청 여유있어서 여행갈 때 들고가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아쉬운 점을 또 한가지를 뽑자면 가방 윗부분에 똑딱이 단추가 하나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그게 없어서 가방이 아기새마냥 입을 자꾸 벌려요.

 

눈물.

 

 

 

그래도 내가 이 로고 하나보고 샀다.

 

넘흐옙흐네여. (농협은행아님.)

 

그래도 칼하트 제품을 하나 사봤다는 게 신나네용.

 

보통 칼하트 비니나 후드를 많이 사시던데 저는 누런 옷이랑 비니가 절대 안어울려서 칼하트는 한번도 못 사고 죽을 줄만 알았거든요..

 

기. 쁨.

 

 

오늘도 제 후기를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 후기가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TT

 

아참! 1월 6일!

 

제 남자친구가 서울을 갑니다!

 

제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분이랑 노닥거리는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는 분께는 소정의 사은품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잘자요.♡

 

+ Recent posts